본문 바로가기

시작 전에 알았다면

[연애 상담] 남자들이 운명이라고 느끼게 만드는 특징 BEST

 


남자들이 인연이라고 느끼는
여자들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연애 고민 상담  
시작할게요 
:) 



여러분. 융통성 있는 여자를
남자가 좋아한다는 건 이미
파악하셨을 거예요.

그렇다면 그 융통성 있는
여자 중에 아 진짜
이 여자를 붙잡아야겠다고
생각이 들게 만드는 여자는
과연 어떤 여자일까요?


이렇게 말하면
그래서 그게 무슨..? 어떤..?
싶은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
잘 풀어서 말씀드릴게요.

영화나 드라마처럼
만난 건 아니더라고
내가 어떤 말을 하든
상대가 다 알아듣는 거죠.

음식도 잘 맞고,
만약 내가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 얘기를 했더니 상대도
여행을 좋아한다며 나랑 
비슷한 여행 취향을 가졌다고
한 번 상상해보세요.

그러면 그 사람이
갑자기 가깝게 느껴질 거예요.

 


물론 당장
이건 결혼이다!!
까지는 생각하지 않겠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태까지 만난
다른 사람과 다른,
특별한 인연이라는
생각이 들겠죠.

하지만 이쯤에서
가슴 아픈 팩트 하나
짚고 넘어갈게요.

나랑 정~~~말 
잘 맞는다고 생각이 드는
그 사람.


내가 하는 얘기에
귀를 기울이고
맞춰서 리액션을 할
확률이 현실을 봤을 때
훨씬 높아요.

 


자, 그럼 이제 융통성있는
여자가 되었다고 가정하고
여러분의 연애를 상상해보세요.

사람마다 가치관이
전부 다르고 연애를 할 때도
그런 다른 가치관 때문에
다툼이 일어나잖아요?

연락 주기, 데이트 계획 짜기,
뭘 먹을지, 언제 만날지,
몇 시에 헤어질지 등등...

이걸 상대한테 맞줘보세요.
어 그러면 내가 호구아닌가?
의문이 드실 수도 있어요.

제 말은 상대의 잘못된 점에
끌려다니라는 게 아니라
상대에게 맞춰서 이해하고
배려하면 처음에는 손해보는
느낌이 들지만, 길게 보면
여러분의 시야가 넓어질 거예요.

 





상대와 내가 관점이
다르고 그걸 내가
상대에게 맞춰준다고 해서
절대 나의 줏대나
신념을 잃는 게 아니에요.

상대를 이해하면 이해할수록
내 마음이 깊어져요.
사람 보는 눈이 좋아지죠.

그리고 상대는 여러분이
찐사랑이구나 생각이 들겠죠.

 

궁금한 게 있거나 더 알고 싶은
이성의 심리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여우신의 모든 글은
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www.youtube.com/watch?v=_Ab5Gxo_slo&list=PLBuQclhTcL8y-Wk47AZu96Evh5QmH-d6V&inde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