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심리

[연애상담] 남자가 변했을 때 나타나는 행동 BEST 7




남자가 마음이
떴을 때 나타나는 
행동은 뭐가 있을까요?

연애 고민 상담  
시작할게요 
:) 



우선 가장 팩트가
되고 조심스러운
부분은 가장
나중에 말씀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막상 본인이 이런
상황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상대를
믿고 싶을 거예요.

왜냐면 타당하고
논리적으로
변명을 할 테니까.


아래의 몇 가지

사항을 더 읽어보시면

정확한 답이

나올 거예요.



연애 초기나
썸 초기에는 
여러분이 1순위라는
사실이 잘 느껴졌을
거예요. 

 

하지만
남자가 변하면
여러분보다 친구를
더 만나고 여러분과의
관계보다 일을 더
중요시하게 되죠.

많은 여성분이
이걸 직감으로
느껴요.

그래서

"너 요즘 왜 이렇게
변했어?"

라는 말이 나오는
거고요.

그렇다면 이럴 때
정말 변한 건지
아니면 이유가
있는 건지 어떻게
알까요?




변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에게 사과할
거예요.

"많이 서운했지?
앞으로는 좀 더
신경 쓸게. 미안해."

이렇게 여러분을
이해하려 하지 자신을
이해시키려고 하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의 카톡 피드를
올려 그 남자가
변하기 전 나눈 대화를
살펴보세요.

분명 나와 비슷하거나 
나보다 더 많았는데
이제 별로 없다면
마음이 식은 거예요.

우리는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 물음표를
사용하지 않아요.

왜냐면 궁금하지
않으니까.




마음이 가는 정도에
따라 바디랭귀지가
달라져요.

정말 크게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하나의
정보도 놓치지 않기
위해서 눈도 잘
깜박이지 않죠.

하지만 관심이
없다면 휴대폰만
열심히 들여다 보고
대화 주제를 
찾으려 하지도 않겠죠.



상대가 변한 것 같다면
여러분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꺼내보세요.

오늘 무엇을 먹었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했는데 여러분에게
집중하지 않거나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면
마음이 변한 거예요.





"우리 나중에 명동갈까?"

"우리 주말에 뭐할까?"

좋아한다면 자연스럽게
우리를 생각하게됩니다.
하지만 마음이 뜬 남자는

"내 상황이 이랬어."


"나는 어쩔 수 없었어."

등 자신을 중요시 여기는
말이 더 많아집니다.

최근 상대와 나눈
카톡, 전화, 대화를
떠올려보세요.

만약 '나'가 더 많았다면
그 남자는 변한 거예요.





공감은 사회성이
바탕입니다.

많이 가까울수록
공감을 더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하는 말에 사사건건

"나는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그게 재밌나?
나는 그저 그렇던데."

이런식으로 말한다면
마음이 변한 거겠죠.


사실, 마지막 7번이
가장 중요해요.

 

이런 느낌을
한 번이라도 
느끼셨다면...

100% 변한 거예요.

관계는 어느 한 쪽이
잡고 있는다고 해서
유지되는 게 아니죠.

그 남자가 여러분을
좋아하고 서로를
붙잡고 있는
관계라면 애초에
이런 생각이 들지
않았을 거예요.

궁금한 게 있거나 더 알고 싶은
이성의 심리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